눈이 왔어요.

2008. 1. 11. 08:08만능 책/말하고, 쓰고



저는 프리랜서라 반백수입니다.
주로 집에서 작업을 하는 편이지요.
오늘은 사업을 해보려고 언니들과 만나기로 했습니다. (언니랑 같이 하려구요~)
그래서 간만에 아침부터 외출을 하는데 아들네미 응가를 치우기위해 베란다문을 열었는데 (고양이 화장실은 마루에 있지만 삽은 베란다에 있거든요.) 밖이 하얗더군요.
일어나기 직전에 무언가 후두두~ 떨어지는 소리가 나서 '비가 오나?'했는데 눈이였습니다.
나갈준비를 하고 있는데 교통 혼잡이 예상된다고 소방방재청에서 문자가 왔습니다. (뭐.. 제가 차가 있는게 아니니 이건 패스~)
길이 미끄럽다고 합니다. (이건 좀 조심해야겠어요. 길 미끄러운건 너무 싫어해서.. 눈 내리는 것도 별롱 안좋아하거든요.)

오늘의 날씨
흐리고 가끔 비/눈 조금

남서쪽에서 다가오는 저기압의 영향을 받겠습니다. 전국이 흐리고 비나 눈(강수확률 40~90%)이 오겠습니다.* 서울.경기도와 강원도영서북부지방에는 기온이 낮아 눈이 내리는 곳이 있겠고,강원산간지방에는 다소 많은 눈이 쌓이는 곳이 있겠습니다.* 오늘 오후부터 바람이 다소 강하게 불겠습니다.낮 최고기온은 0도에서 11도로 어제와 비슷하거나 조금 낮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서해먼바다, 남해먼바다와 제주도전해상에서 2.0~3.0m로 점차 높아지겠고,그 밖의 해상은 0.5~2.5m로 일겠습니다.* 오늘과 내일(12일) 서해와 남해해상을 중심으로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많겠고, 천둥번개를 동반한돌풍이 불겠으니, 조업이나 항해하는 선박은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예상 적설(11일 05시부터 12일 24시까지) *- 강원도영동, 북한 : 5~15cm- 강원도영서, 전라남북도, 충청남북도, 경북북부, 울릉도.독도 : 1~5cm- 서울.경기도, 서해5도(오늘) : 1cm 내외* 예상 강수량(11일 05시부터 12일 24시까지) *- 제주도산간: 30~80mm - 제주도, 전라남북도, 경상남북도: 10~40mm- 충청남북도, 강원도영동, 북한: 5~20mm- 서울.경기도, 강원도영서, 울릉도.독도, 서해5도(오늘): 5mm 내외

네이뇬에서 퍼왔습니다.

출근길에 계시는 분들 길 미끄러우니 몸 조심 하시길 바랍니다.
약값하려고 돈 버는 것도 아니고
벌어놓은 돈이 병원비로 나갈때가 가장 아깝잖아요?


TA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