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주 구입했어요.

2009. 7. 7. 15:12만능 책/말하고, 쓰고



원래는 엘지의 오마주 폴더가 갖고 싶었어요. ㅡ.ㅜ
그렇지만 이미 엘지고 신규로 하려고 해도 엘지는 기계값 할부이거나 일정 요금을 써야 한다거나 하더군요.

고민 끝에 결국 에스케이로 갈아탔습니다.
오마주를 사용하기에는 케이티가 가장 좋다고 하나 여기도 역시 일정 요금을 써야해서.. 그리고 영상통화, DMB,인터넷을 사용 안하는지라 굳이 돈 더 주고 케이티로 갈 필요가 없더군요.

에스케이는 찾아보니 약정기간 24개월, 요즘제 자유(13.000원짜리 가능), 부가서비스 없음, 유심제공, 하드케이스, 충전기 제공, 가입비 면제라 더 맘에 들었다죠.

오늘 신청해서 내일 폰이 오는데 조금 고민인데 에스케이가 요금이 비싸잖아요.
에스케이 쓰다가 케이티로 옮기면서 느낀건 케이티가 서비스에 비해 요금이 터무니 없이 비싸다는 거였는데 엘지로 바꾸니 역시나.. 케이티는 둘다 안된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에스케이 요금제랑 부가서비스를 보는데 부가서비스 부분이 많이 달라졌더군요. (몇년전에 쓰고 말았으니 당연하겠지만서도) 아무튼 에스케이 부가서비스를 뭐를 신청해야 할지 당최 모르겠더군요.
요금제야 12.000원짜리나 13.000원짜리 하고 통화요금이 비싸서 문자를 좀 쓸듯 하니 (그래도 한달에 200개 이상은 무리..;;) 이거 신청하고 발신자 표시도 하고.. 컬러링이랑 벨소리는 조금 고민인데 어차피 한번 설정하면 잘 안바꾸는 타입이라.. (일년에 두번 바꾸나..?)
휴대폰 안심 보험은 달달이 내는 것 같던데.. 이거 필수겠죠? (24개월 약정인데 쓰다가 문제 생기면.. 흐윽!!)

오마주 사용하시거나 에스케이 이용하시는 분들은 조언 부탁드려요~
휴대폰 안심 보험이 종류가 여러가지던데  어떻게 해야하나요?